Blogger Jateng

120+ Kosakata Bahasa Korea untuk Mengungkapkan Rasa Cinta

Kosakata bahasa korea Mengungkapkan Perasaan Cinta - Berikut ini adalah daftar kosakata Bahasa Korea yang dapat digunakan untuk mengungkapkan rasa cinta. Kosa kata-kosa kata ini bisa membantu Anda dalam menyampaikan perasaan romantis kepada orang yang Anda cintai.

120+ Kosakata Bahasa Korea untuk Mengungkapkan Rasa Cinta

120+ Kata Untuk Mengungkapkan Perasaan dengan Bahasa Korea dan Artinya

  1. 사랑 (sarang) - cinta
  2. 보고 싶어 (bogo sip-eo) - aku merindukanmu
  3. 당신 (dangsin) - kamu
  4. 키스 (kiseu) - ciuman
  5. 미소 (miso) - senyuman
  6. 사랑해요 (saranghaeyo) - aku mencintaimu
  7. 함께 하고 싶어요 (hamkke hago sip-eoyo) - aku ingin bersama kamu
  8. 내 사랑 (nae sarang) - kekasihku
  9. 당신을 사랑해요 (dangsin-eul saranghaeyo) - aku mencintaimu
  10. 내게로 와요 (naegelo wayo) - datanglah padaku
  11. 내 품에 안겨요 (nae pum-e angyeoyo) - berpelukanlah denganku
  12. 행복해 (haengboghae) - bahagia
  13. 가슴 (gaseum) - hati
  14. 사랑스러워요 (sarangseulowoyo) - kamu sangat menggemaskan
  15. 데이트 (deiteu) - kencan
  16. 키스해 줄래? (kiseuhae jullae?) - bisakah aku menciummu?
  17. 마음 (ma-eum) - perasaan
  18. 너무 사랑스러워요 (neomu sarangseulowoyo) - kamu sangat mencintai
  19. 너와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어 (neowa hamkke sigan-eul bonaego sip-eo) - aku ingin menghabiskan waktu bersamamu
  20. 아름다워 (aleumdawo) - cantik
  21. 사랑하는 사람 (saranghaneun salam) - orang yang dicintai
  22. 내 곁에 있어줘 (nae gyeot-e iss-eojwo) - tetaplah di sisiku
  23. 미래 (milae) - masa depan
  24. 행복하게 해 줘서 고마워 (haengboghage hae jwoseo gomawo) - terima kasih telah membuatku bahagia
  25. 고백하고 싶어 (gobaeghago sip-eo) - aku ingin mengakui perasaanku
  26. 내가 당신을 사랑해 (naega dangsin-eul saranghae) - aku mencintaimu
  27. 내 사랑을 받아줘 (nae sarang-eul bad-ajwo) - terimalah cintaku
  28. 사랑에 빠졌어요 (sarang-e ppajyeoss-eoyo) - aku jatuh cinta
  29. 가장 아름다운 사람 (gajang aleumdawoon salam) - orang yang paling cantik
  30. 세상에서 가장 사랑해 (sesang-eseo gajang saranghae) - aku mencintaimu di dunia ini
  31. 영원히 (yeongwonhi) - selamanya
  32. 행복하자 (haengboghaja) - mari kita bahagia
  33. 난 너의 것 (nan neo-ui geos) - aku milikmu
  34. 당신이 필요해 (dangsin-i pil-yohae) - aku membutuhkanmu
  35. 사랑의 노래 (sarang-ui nolae) - lagu cinta
  36. 너에게로 갈게 (neoegelo galge) - aku akan pergi kepadamu
  37. 마음이 통해요 (ma-eum-i tonghaeyo) - hatiku mengerti
  38. 내 사랑에 빠져 있어 (nae sarang-e ppajyeo iss-eo) - aku terjebak dalam cintaku
  39. 너를 위해 (neoleul wihae) - untukmu
  40. 내 사랑의 꽃 (nae sarang-ui kkoch) - bunga cintaku
  41. 너만을 사랑해 (neoman-eul saranghae) - aku hanya mencintaimu
  42. 내 곁에 있어줘서 고마워요 (nae gyeot-e iss-eojwoseo gomawoyo) - terima kasih telah ada di sisiku
  43. 넌 내 전부야 (neon nae jeonbuya) - kamu adalah segalanya bagiku
  44. 우리 둘만의 이야기 (uli dulman-ui iyagi) - cerita kita berdua
  45. 손을 잡아줘 (son-eul jabajwo) - pegang tanganku
  46. 향기 (hyanggi) - aroma
  47. 내가 너의 곁에 있을게 (naega neo-ui gyeot-e iss-eulge) - aku akan berada di sisimu
  48. 눈이 반짝여 (nun-i banjjag-yeo) - matamu berbinar
  49. 나와 함께 하고 싶어 (nawa hamkke hago sip-eo) - aku ingin bersamamu
  50. 당신과 함께하는 시간이 제일 행복해 (dangsin-gwa hamkkehaneun sigan-i jeil haengbokhae) - aku paling bahagia ketika bersamamu
  51. 네 미소가 보고 싶어 (ne misoga bogo sip-eo) - aku merindukan senyumanmu
  52. 행운 (haeng-un) - keberuntungan
  53. 나의 소원이 이뤄졌어 (naui sowon-i irwojyeoss-eo) - impianku menjadi nyata
  54. 나의 세상 (naui sesang) - dunia ku
  55. 당신이 내 곁에 있어서 행복해 (dangsin-i nae gyeot-e iss-eoseo haengboghae) - aku bahagia karena kamu ada di sisiku
  56. 너를 사랑해도 될까? (neoleul saranghaedo doelkka?) - bolehkah aku mencintaimu?
  57. 내가 느끼는 사랑 (naega neukkineun sarang) - cinta yang aku rasakan
  58. 당신을 향한 내 마음 (dangsin-eul hyanghan nae ma-eum) - perasaanku yang tertuju padamu
  59. 행복한 미래를 꿈꿔 (haengbokhan milaeleul kkumkkwo) - impikan masa depan bahagia
  60. 너를 사랑하는 마음 (neoleul saranghaneun ma-eum) - perasaan mencintaimu
  61. 너만을 바라보고 있어 (neoman-eul balabogo iss-eo) - aku hanya melihatmu
  62. 당신이 내게로 와줘서 고마워요 (dangsin-i naegelo wajwoseo gomawoyo) - terima kasih telah datang padaku
  63. 내 마음이 너를 향해 뛰어 (nae ma-eum-i neoleul hyanghae ttwieo) - hatiku berdegup kencang untukmu
  64. 사랑에 빠져 있어 (sarang-e ppajyeo iss-eo) - aku terperangkap dalam cinta
  65. 내 영혼의 반 (nae yeonghon-ui ban) - separuh jiwaku
  66. 너와 함께라면 무엇도 필요 없어 (neowa hamkkera myeon mu-eodo pil-yo eobs-eo) - jika aku bersamamu, aku tidak membutuhkan apapun
  67. 내 사랑을 약속해줘 (nae sarang-eul yaksokhaejwo) - janjikanlah cintaku
  68. 너 없이는 안돼 (neo eobsineun andwae) - aku tidak bisa hidup tanpamu
  69. 넌 내 삶의 의미야 (neon nae salm-ui uimiya) - kamu adalah makna hidupku
  70. 사랑으로 가득한 마음 (sarang-eulo gadeughan ma-eum) - hati yang penuh dengan cinta
  71. 너에게로 향해 (neoegelo hyanghae) - menuju kepadamu
  72. 내 사랑을 받아줄래? (nae sarang-eul bad-ajullae?) - maukah kamu menerima cintaku?
  73. 당신을 위한 노래 (dangsin-eul wihan nolae) - lagu untukmu
  74. 너무 아름다워서 속삭여 (neomu aleumdawoseo sogsagyeo) - begitu cantik sehingga aku berbisik
  75. 내가 널 사랑해 (naega neol saranghae) - aku mencintaimu
  76. 내 눈에는 당신만 보여 (nae nun-eneun dangsinman boyeo) - hanya kamu yang terlihat di mataku
  77. 너와 함께인 시간은 소중해 (neowa hamkke-in sigan-eun sojunghae) - waktu bersamamu sangat berharga
  78. 사랑을 위해 태어난 것 같아 (sarang-eul wihae taeeonan geos gata) - rasanya aku lahir untuk cinta
  79. 너를 만나서 행복해 (neoleul mannaseo haengbokhae) - aku bahagia karena bertemu denganmu
  80. 내 가슴은 오직 당신을 향해 뛰어 (nae gaseum-eun ojig dangsin-eul hyanghae ttwieo) - hatiku hanya berdetak untukmu
  81. 너를 사랑하는 이유 (neoleul saranghaneun iyu) - alasan aku mencintaimu
  82. 너의 사랑이 나를 강하게 해 (neo-ui sarang-i naleul ganghage hae) - cintamu membuatku menjadi lebih kuat
  83. 내가 너를 보면 웃음이 나와 (naega neoleul bomyeon useum-i nawa) - saat aku melihatmu, senyum muncul
  84. 너와 함께한 추억은 내 영원한 보물이야 (neowa hamkkehan chueog-eun nae yeongwonhan bomul-iya) - kenangan bersamamu adalah harta karunku yang abadi
  85. 내 사랑의 시작은 너야 (nae sarang-ui sijag-eun neoya) - kamu adalah awal dari cintaku
  86. 너에게로 돌아가는 길 (neoegelo dol-aganeun gil) - jalan pulang kepadamu
  87. 너만을 생각해 (neoman-eul saeng-gaghae) - aku hanya memikirkanmu
  88. 사랑하는 마음을 전해요 (saranghaneun ma-eum-eul jeonhaeyo) - aku menyampaikan perasaan cintaku
  89. 너와 함께 있는 순간이 가장 행복해 (neowa hamkke issneun sungan-i gajang haengbokhae) - aku paling bahagia saat bersamamu
  90. 너를 사랑하는 게 내 인생의 목표야 (neoleul saranghaneun ge nae insaeng-ui mogpyoya) - mencintaimu adalah tujuan hidupku
  91. 나와 영원히 함께해줄래? (nawa yeongwonhi hamkkehaejullae?) - maukah kamu bersamaku selamanya?
  92. 당신의 사랑이 나를 감싸 (dangsin-ui sarang-i naleul gamssa) - cintamu melingkupiku
  93. 내 사랑은 영원히 변하지 않아 (nae sarang-eun yeongwonhi byeonhaji anha) - cintaku tidak akan pernah berubah
  94. 너에게로 돌아갈래 (neoegelo dol-agallae) - aku ingin kembali padamu
  95. 너 없인 내 인생은 빛이 없어 (neo eobsin nae insaeng-eun bich-i eobs-eo) - tanpamu, hidupku tanpa cahaya
  96. 사랑은 서로를 이해하는 것 (sarang-eun seoroleul ihaehaneun geos) - cinta adalah saling memahami
  97. 네가 내게 준 사랑은 가장 값진 선물이야 (nega naege jun sarang-eun gajang gabjin seonmul-iya) - cinta yang kamu berikan padaku adalah hadiah paling berharga
  98. 너를 만나서 세상이 아름답게 보여 (neoleul mannaseo sesang-i aleumdabge boyeo) - karena bertemu denganmu, dunia terlihat indah
  99. 나와 함께하면 모든 게 완벽해 (nawa hamkkehamyeon modeun ge wanbyeokhae) - segalanya menjadi sempurna saat bersamaku
  100. 너만을 위한 내 사랑 (neoman-eul wihan nae sarang) - cintaku hanya untukmu
  101. 너를 향한 나의 마음 (neoleul hyanghan naui ma-eum) - perasaanku yang tertuju padamu
  102. 당신과 함께라면 모든 고난을 이겨낼 수 있어 (dangsin-gwa hamkkeramyeon modeun gonan-eul igyeonael su iss-eo) - jika bersamamu, aku bisa mengatasi segala kesulitan
  103. 사랑을 표현하는 다양한 방법 (sarang-eul pyohyeonhaneun dayanghan bangbeob) - berbagai cara untuk mengungkapkan cinta
  104. 너의 눈빛이 내 마음을 설레게 해 (neo-ui nunbich-i nae ma-eum-eul seollege hae) - pandangan matamu membuat hatiku berdebar
  105. 내 사랑을 느낄 수 있니? (nae sarang-eul neukkil su issni?) - apakah kamu bisa merasakan cintaku?
  106. 당신이 내게 주는 사랑은 내게 힘이 돼 (dangsin-i naege juneun sarang-eun naege himi dwae) - cinta yang kamu berikan padaku menjadi kekuatanku
  107. 너의 품에 안겨있을 때 가장 행복해 (neo-ui pum-e angyeoiss-eul ttae gajang haengbokhae) - aku paling bahagia saat berada dalam dekapanmu
  108. 나의 사랑을 받아주겠니? (naui sarang-eul badajugestni?) - maukah kamu menerima cintaku?
  109. 너와 함께한 순간들은 나의 소중한 기억이야 (neowa hamkkehan sungan-deul-eun naui sojunghan gieog-iya) - momen-momen bersamamu adalah kenangan berharga bagiku
  110. 너 없인 살 수 없어 (neo eobsin sal su eobseo) - aku tidak bisa hidup tanpamu
  111. 너와 함께하는 모든 날이 특별해 (neowa hamkkehaneun modeun nal-i teukbyeolhae) - setiap hari bersamamu adalah istimewa
  112. 내 사랑을 알고 있니? (nae sarang-eul algo issni?) - apakah kamu tahu tentang cintaku?
  113. 당신과 함께라면 어디든 갈 수 있어 (dangsin-gwa hamkkera myeon eodideun gal su iss-eo) - jika bersamamu, aku bisa pergi ke mana saja
  114. 너를 사랑하는 이 마음이 점점 커져 (neoleul saranghaneun i ma-eum-i jeomjeom keojyeo) - perasaan ini mencintaimu semakin besar
  115. 너와 함께하는 시간은 소중한 보물이야 (neowa hamkkehaneun sigan-eun sojunghan bomul-iya) - waktu bersamamu adalah harta karun yang berharga
  116. 사랑해도 될까? (saranghaedo doelkka?) - bolehkah aku mencintaimu?
  117. 너만을 바라보는 내 눈빛을 느껴 (neoman-eul balaboneun nae nunbich-eul neukkyeo) - rasakan pandangan mataku yang hanya menatapmu
  118. 당신과 함께라면 세상은 완벽해 (dangsin-gwa hamkkera myeon sesang-eun wanbyeokhae) - jika bersamamu, dunia menjadi sempurna
  119. 너와의 사랑은 내 삶의 가장 큰 축복이야 (neowaui sarang-eun nae salm-ui gajang keun chugbog-iya) - cinta denganmu adalah berkah terbesar dalam hidupku
  120. 나의 사랑은 영원히 변하지 않을 거야 (naui sarang-eun yeongwonhi byeonhaji aneul geoya) - cintaku tidak akan pernah berubah

Posting Komentar untuk "120+ Kosakata Bahasa Korea untuk Mengungkapkan Rasa Cinta"